FastCopy 한글 포터블 받고 싶은 분들 여기 보세요.

대용량 파일 복사와 백업을 아주 빠르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몇 가지가 있는데 그중 FastCopy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FastCopy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은 설치 방식으로 프로그램 언어는 영어로 설치가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사용하고 싶고 설치 방식이 아닌 포터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는지 검색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오늘 포스팅으로 여러 정보와 첨부 파일 남겨드리겠습니다.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해 주신 분은 FastCopy 프로그램 화면에도 추가되어 있는데 비너스걸이라는 분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하고 계시고 파일은 윈도우 포럼에 등록을 해주셨더라고요.

 

반응형

 

FastCopy 한글 포터블

현재 최신 버전인 4.2.2 버전은 비너스걸님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윈도우 포럼에 비너스걸님이 게시글로 올려놓은 링크를 통해서 받을 수 있었는데 현재는 그 링크를 통해서 받으려고 해도 파일이 삭제되었는지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더라고요.

 

FastCopy -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

FastCopy는 Windows에서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능: FastCopy는 Windows에서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입니다. UNICODE 및 MAX_PATH (260자) 이상의 파일 경로 이름을 지원합니다. 읽기/

venusgirls.tistory.com

먼저 비너스걸님이 운영하고 게시는 티스토리 블로그 FastCopy 포스팅 페이지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FastCopy 포스팅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제가 확인했을 때에는 4.2.0 버전으로 첨부 파일 링크가 등록되어 있었는데 4.2.0 버전도 링크에 올려놓은 파일이 삭제되었는지 다운로드는 불가능했습니다.

 

자 료 실 - * FastCopy 4.2.2 + 한국어 포터블 -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 (수정판)

FastCopy는 Windows에서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능: FastCopy는 Windows에서 가장 빠른 복사/백업 소프트웨어입니다. UNICODE 및 MAX_PATH (260자) 이상의 파일 경로 이름을 지원합니다. 읽

windowsforum.kr

다음은 윈도우 포럼에 비너스걸님이 등록하신 FastCopy 게시글 링크입니다. 4.2.2 버전으로 등록을 해주셨는데 링크에 올려놓은 파일이 제거되어 다운로드가 불가능해요. 그래서 첨부 파일로 4.2.2 버전 한국어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FastCopy v4.2.2 (x86-x64) 한국어 단일 포터블.zip
1.26MB

위에 첨부 파일은 FastCopy 한국어 포터블 파일입니다. 클릭하시면 받을 수 있어요.

FastCopy v4.2.2 (x86-x64) 한국어 설치 파일.zip
1.26MB

위에 첨부 파일은 FastCopy 한국어 설치 파일입니다. 마찬가지로 클릭하면 받을 수 있어요.

비너스걸님도 윈도우 포럼에 적어놓으신 내용인데 윈도우 디펜더 버전에 따라서 오인 삭제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랬는데요. 윈도우 디펜더를 실행해서 보호 기록을 보면 차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작업을 클릭해서 허용으로 변경하고 다시 첨부 파일을 받아보면 삭제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FastCopy 한글 포터블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원본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하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고 대상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할 폴더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복사 작업이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FastCopy 한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기본값으로 설정된 폴더가 아닌 원하는 폴더 위치가 있으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FastCopy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