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KeyPlus 윈도우 10 & 11 제품키 확인 프로그램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 10 & 11 운영체제에 어떤 제품키가 입력되어 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죠. 운영체제 포맷을 한다거나 새로운 컴퓨터로 교체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ShowKeyPlus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윈도우 10 & 11 제품키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ShowKeyPlus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을까 포스팅하기 전 잠깐 조사를 해봤는데 너무나도 가까운 곳에 아주 빠른 설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반응형

 

ShowKeyPlus 윈도우 10 & 11 제품키 확인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입니다. ShowKeyPlus 프로그램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ShowKeyPlus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도 있어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화면이 열렸다면 상단에서 ShowKeyPlus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ShowKeyPlus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설치가 진행되니까 우리는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지만 나중에 실행할 때에는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S 위치에서 ShowKeyPlus 프로그램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ShowKeyPlus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면 바로 화면에 윈도우 10 & 11 제품키 확인이 가능합니다. Installed Key를 보시면 제품키가 입력되어 있을 거예요. 적어놓고 나중에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