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rails 다운로드 별 궤적 사진 합성 프로그램

최근 출시된 갤럭시 S23 울트라 기기로 별 궤적 촬영을 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별도의 합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알아서 합성된 결과물을 보여주니까 취미로 별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은 매우 환영할 기능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는 어떤 방법으로 별 궤적 사진을 합성했을까요? 바로 Startrails 프로그램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까 하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rtrails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는 무설치 버전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해 보고 별로다 싶으면 폴더를 제거하시면 깔끔하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Startrails 다운로드

워낙에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공식 사이트 링크가 검색 결과로 나오네요.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Startrails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나오는 Startrails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로 나옵니다.

Startrails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스크롤하셔서 밑으로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Do you love Startrails? 내용이 나올 거예요. 이곳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Startrails 압축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tartrails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실행 파일은 딱 보면 아시겠죠. 별 궤적이 그려진 아이콘으로 보이는 Startrails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Startrails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먼저 열리는데 한국어는 없습니다. 기본값으로 설정된 영어 그대로 사용하시면 돼요. 위와 같이 프로그램 화면이 열렸다면 여러분들이 촬영한 별 궤적 사진을 불러오고 합성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