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ion Icon Maker 다운로드 아이콘 만드는 프로그램

Iconion Icon Maker는 사용자가 쉽게 아이콘을 디자인하고 생성할 수 있는 아이콘 제작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벡터 기반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으며 SVG, PNG, ICO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 저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Iconion Icon Maker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기본 아이콘, 텍스트, 그라디언트 및 다양한 배경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또한 구글 폰트와 호환되어 사용자는 다양한 글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어플을 제작하고 있거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아이콘을 만들어보세요.

Iconion Icon Maker 프로그램은 무료 소프트웨어인데 일부 기능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을 사용하면 더욱 많은 아이콘, 그라디언트, 효과 및 애니메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지만 처음에는 무료 버전으로 경험을 해보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

 

Iconion Icon Maker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포스팅이 없기에 인기가 없는 프로그램이구나 생각을 했었는데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왔습니다. 

검색은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Iconion Icon Maker 입력을 하지 않고 Iconion 입력만 하셔도 공시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Iconion Icon Maker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에 주황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보통은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요기 사이트는 그렇지 않네요.

이름이랑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제가 정직하게 이름과 네이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는데 메일은 오지 않았습니다. 그냥 대충 입력하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이메일로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준다는 내용이 적혀있지만 메일은 도착하지 않았고요.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제공하는 것인지 바로 밑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링크를 클릭해서 Iconion Icon Maker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설치 과정은 특별한 내용 없이 설치가 진행되네요. 바탕 화면에 Iconion Icon Maker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까 클릭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프로그램 화면이 열렸다면 여러분들의 아이콘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