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Canvas 다운로드 AI가 내 스케치를 멋지게 바꿔준다?

아직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그래도 아주 훌륭한 AI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Nvidia(엔비디아)에서 출시한 NVIDIA Canvas 프로그램인데요. 사용자가 아주 간단한 스케치를 하게 되면 NVIDIA Canvas 프로그램이 스케치 화면 옆에 아주 퀄리티가 좋은 마치 실사 느낌이 나는 이미지로 그려준다고 합니다.

내가 Nvidia(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 하시면 NVIDIA Canva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세요. 작업하는 용도로도 좋지만 심심할 때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NVIDIA Canvas 다운로드

아직 정식 버전이 아니라서 그런 것일까요? Nvidia(엔비디아) 공식 사이트 제품 메뉴에는 NVIDIA Canvas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다운로드가 어려운 것은 아니죠. NVIDIA Canvas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면 되니까요.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NVIDIA Canvas로 입력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해서 NVIDIA Canvas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에 바로 베타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베타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NVIDIA Canvas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NVIDIA Canvas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제가 Nvidia(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설치 과정에 폴더 선택 이후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고 더 이상 설치가 진행되지 않네요.

그래서 공식 사이트 이미지를 가져왔어요. NVIDIA Canvas 프로그램 화면 왼쪽에 사용자가 간단하게 스케치를 하면 오른쪽에는 AI가 멋지게 이미지를 만들어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