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Ai Charger 다운로드 PC USB로 아이폰 아이패드 충전

커뮤니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Asus Ai Charger라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PC USB 포트로 애플 기기인 아이폰, 아이패드를 충전할 수 있게 USB 포트에 전력을 증가시키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애플 기계를 사용하지 않다 보니 당연히 갤럭시 스마트폰처럼 아이폰, 아이패드도 충전 가능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아무튼 오늘 Asus Ai Charger 프로그램을 찾아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그 과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PC에 호환이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만 보고서 내 메인보드는 Asus(아수스)가 아닌데 사용하지 못하는 게 아닐까 걱정하지 마세요.

 

반응형

 

Asus Ai Charger 다운로드

네이버와 다음에서 Asus Ai Charger 검색을 해보니까 공시 사이트가 아닌 해외 자료실 사이트로 연결이 되네요. 그래서 구글에서 검색했습니다.

구글에서 Asus Ai Charger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Asus Ai Charg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솔직히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고 들었던 생각은 Asus Ai Charger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이트는 너무 옛날 스타일이고 구린데? 였습니다. 플래시 플러그인도 지원 종료되어 보기 흉하게 화면 상단에 지원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보여서 별로였어요. 아무튼 Asus Ai Charger 프로그램은 위에 캡처 이미지에서 보시면 오른쪽에 버튼이 있죠. 그 버튼을 클릭하거나 내용 마지막 부분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를 차단하니까 무시하고 받기를 해주세요. 다운로드 완료 후 윈도우 디펜더로 검사를 해보니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Asus Ai Charger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있는데요. 실행 파일은 2개 보입니다. 모두 설치 파일인데 2개 실행 파일 중에서 아무것이나 실행하면 된다고 하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PC USB 포트로 아이폰, 아이패드 충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