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데이터 백업하기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했을 때 데이터를 이동하기 위해서 스마트 스위치 앱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폰에서 PC로 데이터 백업을 하고 싶을 때에는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을 사용하면 됩니다. 삼성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삼성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 어떻게 검색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이고 앱이다 보니 자료실 사이트에서도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지만 우리는 안전한 삼성 사이트로 접속해서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설치 파일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서 스마트 스위치로 검색하시면 삼성 사이트에 스마트 스위치 앱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어를 다르게 입력하셔야 우리가 원하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구글에서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자료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는 공간 밑으로 유용한 소프트웨어가 보이실 거예요. 휴대폰/기어 부분을 보시면 첫 번째 프로그램이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스마트 스위치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부분에 PC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가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과 MAC 버전을 제공하니까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클릭을 해주세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설치 파일은 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셔야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아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화면에는 다른 버튼은 보이지 않고 디바이스를 연결해서 시작하라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데이터 백업을 하고 싶은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