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ViewOK 폰트 뷰어 비교 인쇄 프로그램

내가 가지고 있는 폰트 파일이 어떤 모양을 가지고 제작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FontViewOK 폰트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폰트 크기도 변경해서 모양 변화 확인도 가능하고 다른 폰트와 비교도 해볼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원하는 폰트 모양을 인쇄도 할 수 있는 FontViewOK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게요.

FontViewOK 프로그램은 매우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설치 버전도 받아서 실행해 보면 바로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니까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FontViewOK 다운로드

네이버, 구글에서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다음에서는 블로그 포스팅만 나오고 공식 사이트 링크는 나오지 않습니다. 네이버와 구글 중에서 원하는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여 FontViewOK 검색을 해주세요.

구글에서 FontViewOK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는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이 나오네요. 두 번째가 FontViewOK 공식 사이트 링크입니다. 여러분들 검색 화면에서는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softwareok.com 사이트가 맞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 FontViewOK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다운로드는 위에 보이는 버튼을 클릭하거나 프로그램 화면 이미지 밑에 보이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FontViewOK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시면 위와 같이 6개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윈도우 32비트 3개 파일 64비트 3개 파일입니다. 어떤 파일로 받으시거나 실행하면 바로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니까 상관은 없는데 32비트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64비트 파일을 받으시면 안 됩니다. x64가 적혀있지 않은 3개 파일 중에서 아무것이나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FontViewOK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1개 실행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실행하시면 바로 FontViewOK 프로그램 화면이 열려요.

FontViewOK 프로그램 화면은 바로 한국어로 설정되어 실행되니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고 간단하게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대한민국 ABC를 클릭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내용으로 입력하면 모든 폰트가 입력하신 내용으로 변경됩니다. 내가 원하는 폰트를 살펴보고 싶다면 Agency FB를 클릭해서 폰트를 찾아 선택하세요. 화면 가운데 복제 체크를 해제하면 오른쪽 폰트는 기본 대한민국 ABC 내용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인쇄를 해보고 싶다면 화면 상단에 보이는 프린터 모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