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Zip(피집) 다운로드 무료 압축 프로그램 포터블도 있어요.

국산 압축 프로그램도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몇 가지 있는데 해외에서 제작된 인지도 높은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오늘 포스팅은 국산이 아닌 해외에서 제작된 무료 압축 프로그램 PeaZip(피집)을 사용해보고 싶어 하는 분들께 설치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니까 원하시는 파일로 받아보세요.

압축 프로그램마다 장단점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PeaZip(피집)은 대용량 파일 크기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확인하지 않은 정보라서 믿음직한 내용은 아니에요.

 

반응형

 

PeaZip(피집) 다운로드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먼저 PeaZip(피집)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다음에서는 스크롤해서 아래쪽으로 이동해야 링크를 찾을 수 있었어요. 참고하시고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PeaZip(피집) 검색 후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PeaZip(피집)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위와 같이 리눅스, MacOS, 윈도우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선택해서 PeaZip(피집)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면 64비트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만약 내가 32비트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PeaZip(피집) 64비트 설치 파일로 받으면 안 되겠죠. 바로 밑에 윈도우 32비트 링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터블 파일로 받아보고 싶은 분들도 밑에 윈도우 포터블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변경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PeaZip(피집) 설치 파일로 받으신 분들은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고 포터블 파일로 받으신 분들은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