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다운로드 듀얼 모니터 프로그램

윈도우 운영체제에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같은 기기를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려는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도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어플을 설치해서 연결을 해줘야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PC에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는 분들께 설치 파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고 싶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어플을 설치하셔야 하는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상관없이 연결 가능해요.

 

반응형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다운로드

워낙에 많이 알려지고 많이 찾아서 설치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국내 검색 사이트에서도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공식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도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 링크가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검색 결과에서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접속했다면 메인 페이지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거나 스크롤해서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참고로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32비트가 없으니 왼쪽 64비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은 특별한 내용은 없고 그냥 Next 버튼만 클릭하시면 진행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Spacedesk(스페이스데스크) 아이콘으로 프로그램 화면을 열어보거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