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 시작 부스트 설정해서 실행 속도 올리기

엣지 브라우저가 최근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브라우저 실행 속도를 올려주는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기능 이름이 시작 부스트입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엣지 시작 부스트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고 바로 설정해 보세요. 사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실행 속도가 느리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었는데 설정을 변경하면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사이트 로딩 속도를 올려주는 기능도 아니고 엣지 브라우저 실행하는 속도를 올려주는 기능이라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 기능에 관심을 가지고 설정을 변경하실까요.

 

반응형

 

엣지 시작 부스트 설정

바로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시작 부스트 설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아래 내용대로 진행을 했는데 시작 부스트 기능이 보이지 않는다면 엣지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시작 부스트 설정이 보이실 거예요.

엣지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밑으로 메뉴 창이 열리는데요. 메뉴 창 아래쪽에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을 클릭하고 엣지 브라우저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엣지 브라우저 설정 화면 왼쪽을 보시면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메뉴에서 시스템 및 성능을 선택하고 오른쪽 설정 화면을 살펴보세요.

시스템 항목에 시작 부스트 설정이 추가되었는데 사용자가 따로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지만 업데이트로 시작 부스트 설정이 추가되면서 바로 활성화되었네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나도 설정해볼까 싶어 설정 화면을 찾아왔는데 바로 활성화되어 있었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