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Desk 원격 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한국에서 인기 있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 종류가 몇 가지 있는데요. 오늘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꽤 많은 분들이 검색하고 계시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 RustDesk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같이 제공하고 있으니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세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RustDesk 앱이 출시되어 있어서 설치하고 연결만 해주면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RustDesk 다운로드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고 원하는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프로그램 이름 검색만 해주면 됩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RustDesk 검색을 해주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네요. 다음은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RustDesk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양한 운영체제 버튼이 보이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64비트, 32비트 그리고 64비트 포터블 버튼이 큼지막하게 보입니다. 밑에는 여러 운영체제 버튼이 있는데 iOS 버튼을 클릭하면 앱스토어로 연결이 되지만 안드로이드 버튼을 클릭하면 APK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 보니 GitHub 사이트로 연결이 되네요. 

저는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를 해봤어요. 오른쪽 압축 파일로 받아지는데 압축 해제하면 왼쪽 파일이 나옵니다. 설치 버전도 동일하게 압축 파일로 받아지고 압축 해제하면 왼쪽 파일과 동일한 아이콘으로 된 파일이 나와요. 실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RustDesk 포터블 버전 실행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에 ID가 보이고 밑에 비밀 번호가 가려진 상태로 보이네요. 비밀번호 오른쪽 눈 모양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RustDesk 앱을 설치하고 연결을 해봤는데요. 앱에서 ID 입력 후 PC에서는 방화벽 허용 후 연결 수락 창이 뜨면 허용을 클릭해서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