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오류 해결하기

넥슨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로그인을 할 수 없다거나 모듈 패치가 실패되었다고 뜬다거나 게임이 실행되지 않고 패치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왜 이런 문제가 발생되었는지 답답하면서 나는 빨리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데 할 수 없으니 스트레스를 받게 되죠. 게임 재설치가 답이라고 하지만 넥슨에서는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제공하고 있어요. 오래 걸리는 게임 재설치를 진행하기 전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해결해 보세요.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실행만 해주면 자동으로 복구가 진행된다고 해요. 바로 다운로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 중에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서는 검색 결과로 링크가 나오지 않네요. 그러면 검색어는 어떻게 입력해야 할까요? 단순합니다.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으로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에서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넥슨 고객센터 사이트에 에러 복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도 보이고 밑에는 간단하게 사용 방법이 적혀 있을 거예요.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봅시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지 않고 위와 같은 창이 열리네요.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는 줄 알았는데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니까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웹 브라우저가 모두 종료되니 혹시라도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서 문서 작성 같은 업무를 보고 계셨다면 저장을 해주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넥슨 에러 복구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복구를 진행합니다. 완료된 이후에는 위와 같이 복구에 성공했다는 창이 열리고 홈페이지로 접속할 것인지 물어보네요. 이제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게임이 실행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