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아직 모르는 분들께 알려드려요.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특정 게시물에 좋아요 수가 얼마나 되는지 보여주고 싶지 않거나 새로 올리는 게시글만 좋아요 숨기기를 하고 싶을 때가 있죠. 오늘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뉴스를 보니까 2021년 업데이트된 기능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PC 버전에서도 동일한 메뉴로 좋아요 숨기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캡처한 화면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된 인스타그램 앱이라는 것을 참고하고 아래 내용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제가 알려드릴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방법은 새로 올리는 게시글에 좋아요 숨기기 설정하는 방법과 이미 올려놓은 게시글에 좋아요 숨기기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새 게시글을 올릴 때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많은 게시글을 올려보신 분들은 어떤 화면인지 딱 보시면 아실 거예요. 게시물 올리기 위한 과정의 마지막 단계 화면이죠. 오른쪽 상단 V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게시글이 올라가게 되는데 그전에 하단 고급 설정 메뉴를 터치해 보세요.

고급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시면 바로 우리가 찾는 설정이 보이네요. 좋아요 및 조회수 항목에 이 게시물의 좋아요 수 및 조회수 숨기기 설정이 있습니다. 오른쪽 버튼을 터치해서 활성화해 주시고 게시글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이미 업로드가 완료된 게시글에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한데요. 좋아요 숨기기 설정을 하고 싶은 게시글 오른쪽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화면 밑으로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릴 거예요. 메뉴 화면에 바로 보이시죠? 좋아요 수 숨기기 설정이 있습니다. 터치만 해주면 바로 적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