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34 빅스비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갤럭시 A34 기기 이전 버전이죠. 갤럭시 A33 기기는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제공했었습니다. 항상 다음 버전도 그 기능을 그대로 넣어줄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보니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A34 기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갤럭시 A34 매뉴얼 확인이 아닐까 싶은데 매뉴얼 파일 내용에 버튼 기능과 빅스비 보이스 기능에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갤럭시 A34 빅스비 사용 가능할까?

그럼 바로 갤럭시 A34 매뉴얼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서 사이트 접속부터 해보도록 하죠. 검색은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갤럭시 A34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구글에서 갤럭시 A34 검색을 해보면 삼성 사이트에 갤럭시 A34 제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 스크롤을 조금 해보시면 위와 같은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요. 메뉴를 보시면 매뉴얼 버튼이 있습니다. 매뉴얼을 클릭하면 같은 페이지에 매뉴얼 위치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매뉴얼 위치에는 2개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데 우리가 확인해야 하는 파일은 사용자 매뉴얼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매뉴얼 파일이 열릴 거예요.

갤럭시 A34 매뉴얼 파일에서 확인해야 할 부분은 첫 번째로 하드웨어 버튼 설명입니다. 측면 버튼 기능으로 빅스비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빅스비 사용하기를 참고하라는 내용도 적혀있습니다.

빅스비 사용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매뉴얼 파일에 빅스비 설명 위치로 바로 이동되는데 확실하게 갤럭시 A34 기기에서도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매뉴얼 파일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네요. 빅스비 기능을 지원하는 보급형 기기를 찾고 계신다면 위에서 알려드린 내용과 같이 갤럭시 A34 기기도 빅스비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