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미리 보기 소리 켜기&끄기 방법 아직 모르세요?

업데이트로 기능이 추가되고 시간이 꽤나 지났네요. 유튜브에는 영상을 터치하지 않아도 썸네일 화면에서 영상을 미리 보기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죠. 유튜브 사이트에서는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미리 보기가 재생되고 모바일 앱에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 영상 미리 보기가 재생됩니다. 그런데 단순하게 영상만 재생될까요? 소리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따로 설정을 변경하는 작업도 아닙니다. 그냥 유튜브 미리 보기 소리를 켜고 끌 수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아직 모르시나요?

 

반응형

 

유튜브 미리 보기 소리 켜기 끄기 방법

먼저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유튜브 앱에서 미리 보기 소리 켜고 끄는 방법 알려드리고 이어서 유튜브 사이트에서 미리 보기 소리 켜고 끄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앱 화면입니다. 제가 최근 가장 많이 시청하고 있는 해루남 채널이 페이지 상단에 보여지고 있어서 미리 보기가 재생 중인데요. 미리 보기 화면을 살펴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거예요. 미리 보기 화면 오른쪽 상단에 음소거 아이콘이 보이시죠. 기본값이 소리가 꺼진 상태입니다. 스피커 버튼을 터치해서 음소거 해제를 해주시면 유튜브 미리 보기 소리 켜기를 할 수 있어요.

유튜브 사이트는 미리 보기 재생 조건이 유튜브 앱이랑 다릅니다. 같은 페이지 상단에 많은 영상이 보여지기 때문에 모든 영상 미리 보기가 재생되면 안 되겠죠. 보고 싶은 영상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아야 해당 영상 미리 보기가 재생되는데요. 유튜브 앱 화면과 동일하게 미리 보기 화면 오른쪽 상단에 스피커 버튼이 음소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사이트 미리 보기도 기본값은 소리 꺼짐 상태인데요. 스피커 버튼을 클릭해서 음소거 해제를 해주시면 바로 미리 보기 영상이 재생되면서 소리도 같이 들리게 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미리 보기를 자주 활용하신 분들 중에서 이번에 포스팅을 보시고 유튜브 미리 보기 소리 켜기 끄기 방법을 알게 되신 분들이 계실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