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 PC에서 진행하는 방법

네이버 쇼핑에 배송지를 등록해서 잘 이용하다가 최근 이사를 했다면 새로운 주소로 변경을 해주셔야 전에 살던 주소로 물건을 보내는 실수를 방지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PC에서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일은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에 다 알려드리려고 했으나 캡처 이미지가 꽤 나오더라고요. 내용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나누어서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은 PC에서 진행하는 것이 스마트폰에서 하는 것보다 내용이 짧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쉽게 느껴지더라고요.

 

반응형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 PC에서 진행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을 하시려면 먼저 네이버에 접속해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죠? 로그인 후 네이버 검색 화면에서 아래 내용을 보면서 따라서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된 네이버 검색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위와 같이 계정 관련 항목이 보이실 거예요.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은 계정 관련 항목에서 네이버 ID를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 ID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페이지 화면 왼쪽을 보시면 여러분들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이 보이고 바로 밑에 3개 메뉴가 있을 거예요.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은 내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해야 한다고 합니다.

내 프로필을 클릭하면 페이지 오른쪽 내용이 변경되는데요. 바로 배송지 관리 메뉴가 보이실 거예요. 저는 1건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서 네이버 쇼핑 주소 변경을 해보도록 하죠.

배송지 관리 페이지로 넘어오니까 내가 등록한 네이버 쇼핑 주소가 보이네요. 기존 주소를 유지하고 새로운 주소를 추가하고 싶은 분들은 초록색 배송지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고 기존 주소를 삭제하고 새로운 주소를 등록하실 분들은 삭제 버튼을 클릭해서 새로운 주소를 등록하거나 수정 버튼을 클릭해서 주소 변경을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