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방문하기 전 미리 확인하세요.

저는 대전복합터미널에 있는 영풍문고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더파이팅 신권이 나오면 구매해서 모으고 있는데 최근 더파이팅 신권이 나와다는 정보를 보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영풍문고를 방문했지만 아직 들어오지 않은 것인지 보이지 않더라고요. 저는 최근에야 알았습니다. 영풍문고 재고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요.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영풍문고는 스마트폰 앱도 출시되어 있는데 저는 앱을 사용하지 않다 보니 재고 확인을 할 수 있는지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하는 방법으로 설명해 드릴게요.

 

반응형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영풍문고에서 판매되는 도서 재고는 영풍문고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는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나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위와 같이 영풍문고로 검색해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고 바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영풍문고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재고 확인을 하고 싶은 도서명을 검색하는 곳에 입력하고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검색합니다.

재고 확인하고 싶은 도서를 선택하시면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내 주변 영풍문고에 구매하고 싶은 도서 재고가 없다면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도서 이미지 밑에 보이는 버튼에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이 보이시죠?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화면에 위와 같은 영업점 재고 현황이 나옵니다. 내가 방문하려는 영풍문고를 먼저 찾으시고 재고가 있는지 숫자를 확인해 보세요. 제가 방문하는 대전터미널 영풍문고에는 더파이팅 재고가 없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