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문하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구매하고 싶은 도서가 있어서 내 주변 교보문고에 방문하려고 한다면 바로 방문하지 마시고 먼저 재고가 있는지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교보문고에 재고가 동일하지 않으니까 재고 확인을 해보셔야 괜한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어요. 제가 어떻게 확인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사이트나 앱은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교보문고 앱을 사용하지 않아서 교보문고 앱에서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반응형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

교보문고에 내가 구매하고 싶은 도서 재고를 확인하려면 교보문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아무 검색 사이트에 교보문고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교보문고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상단에 여러분들이 재고를 확인하고 싶어 하는 도서 이름을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여러분들이 검색하신 도서가 표지 이미지와 함께 보이실 거예요. 그러면 클릭해서 해당 도서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여러분들이 선택하신 도서 구매하는 페이지로 넘어오면 매장 재고 위치 확인을 해볼 수 있는 버튼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교보문고 사이트에서 도서를 구매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이렇게 재고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매장 재고 위치 버튼을 클릭하면 캡쳐 이미지와 같이 지역별 재고 확인이 가능한데 재고가 있는 경우 숫자를 클릭해 보시면 어느 위치에 해당 도서가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이트에서 자세하게 재고 확인을 해볼 수 있으니 스마트폰에서도 교보문고 사이트로 접속하면 재고 확인이 가능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