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34 자급제 가격 얼마인지 확인 방법

세티즌이나 당근마켓, 중고나라에서 최근 출시된 갤럭시 A34 자급제 미개봉 기기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삼성 사이트에서 정가로 판매하는 가격을 보고 중고로 구매하면 얼마나 가격 차이가 있는지 정가 가격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제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자급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데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갤럭시 자급제 기기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가 가격이 궁금하신 기기가 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갤럭시 A34 자급제 가격 확인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면 자급제로 구매할 때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항상 삼성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자급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는지 헷갈리더라고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전자를 입력하여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삼성전자 사이트에 접속하고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돋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돋보기를 클릭하면 상단에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활성화되는데요. 자급제 가격을 확인하고 싶은 기기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갤럭시 A34를 입력하면 되죠. 그러면 밑에 정확한 이름이 나오는데 밑에 나오는 이름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에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삼성전자에서 정가로 구매했을 때 자급제 기기 가격이 얼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34 자급제 가격은 449,400원이네요. 앞으로 출시되는 기기나 이미 출시되어 있는 미개봉 자급제 기기를 구매하고 싶은데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삼성전자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