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내역 삭제 방법 사이트와 앱 모두 알려드립니다.

어떠한 이유로 삭제되는 것을 원하는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쿠팡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쿠팡 사이트와 앱으로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이트와 앱에서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쿠팡 사이트에서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고 이어서 쿠팡 앱에서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쿠팡 주문내역 삭제 방법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쿠팡 사이트에서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부터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주문내역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팡 사이트에 로그인까지 해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마이쿠팡 버튼이 있는데요. 마이쿠팡을 클릭하면 변경되는 페이지에서 주문목록을 클릭하거나 마이쿠팡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밑으로 열리는 메뉴에서 주문목록을 클릭합니다.

이제 주문목록에서 여러분들이 삭제하고 싶은 주문내역을 찾아봅니다. 삭제하고 싶은 주문내역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 보세요.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팝업 메뉴가 열리는데요. 메뉴에 빨간색으로 주문내역 삭제라고 적혀있죠. 주문내역 삭제를 클릭하면 해당 물건 주문내역을 삭제할 것인지 물어보는데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쿠팡 주문내역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쿠팡 앱에서 주문내역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앱 화면 하단에서 마이쿠팡 탭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에 내용이 바뀌는데 주문목록을 찾아 터치하세요.

주문목록 화면으로 넘어오면 여러분들이 삭제하고 싶어 하는 주문내역을 찾아봅니다. 주문내역을 찾았으면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사이트에서 진행했던 과정과 동일합니다. 화면 가운데 팝업 메뉴가 열리는데 주문내역 삭제를 터치하면 해당 물건 주문내역을 삭제할 것인지 물어볼 거예요. 삭제하기를 터치하면 해당 물건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