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암호 설정 방법 어렵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압축 프로그램은 가볍고 속도 빠른 반디집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반디집 압축 프로그램으로 압축 파일을 생성하려고 할 때 암호 설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암호 설정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정하는 방법을 빠르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디집 윈도우 버전은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한 버전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한 버전과 화면은 동일합니다.

 

반응형

 

반디집 암호 설정

반디집에서 압축을 진행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압축하고 싶은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압축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윈도우 11 우클릭 메뉴입니다.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면 우클릭 메뉴에 반디집이 있는데요. 반디집 세부 메뉴를 보면 반디집으로 압축하기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반디집 압축 설정하는 창이 열렸어요. 압축 형식과 저장될 폴더 위치를 변경하거나 분할 압축을 설정할 수 있는데 압축 형식 오른쪽에 암호 설정 버튼이 있죠. 

이제 반디집 암호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이 열렸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암호를 암호 입력과 암호 확인에 동일하게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암호 설정 버튼을 클릭했던 창 화면에서 압축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압축 파일을 생성합니다.

정상적으로 반디집 암호 설정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압축 파일에서 압축 해제를 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암호를 입력하는 창이 열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