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워터마크 지우기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는 방법

내가 가지고 있는 PDF 파일에 워터마크가 삽입되어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 PDF 워터마크 지우기를 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에서는 워터마크 삭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유료 기능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무료로 사용하는 분들은 작업할 수 없는데요. 제가 찾아보고 찾아봐도 무료로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 사이트가 최선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잘 찾아보면 무료로 PDF 워터마크 지우기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있을 수 있는데 프로그램에서 삽입된 워터마크만 지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더라고요. 차라리 사이트가 가장 마음 편한 게 아닐까요?

 

반응형

 

PDF 워터마크 지우기

워터마크를 지우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을 거예요.

구글에서 PDF 워터마크 제거 사이트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첫 번째와 두 번째가 워터마크 지우기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 링크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 구성은 다르지만 진행하는 방법은 동일한데요. 워터마크가 삽입되어 있는 PDF 파일을 불러오고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첫 번째 PDF2everything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 선택 버튼 밑에 설명을 보면 20MB 파일까지 업로드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PDF 파일을 불러오고 시작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더라고요.

두 번째 ADDPDF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업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 밑에 설명을 읽어보면 최대 10MB 파일까지 업로드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PDF 파일을 불러오고 오른쪽 하단 워터마크 제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