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testw 다운로드 중국산 USB 필수 체크 프로그램

알리익스프레스나 다른 중국 배송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가격은 엄청나게 저렴한데 큰 용량을 가지고 있는 USB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같은 용량 제품 가격대와 비교를 해보면 엄청 저렴하다 보니 의외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시는데요. 이번에 중국산 USB 구매를 하셨다면 무조건 H2testw 프로그램으로 정상 용량인지 체크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산 USB 제품은 구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용량 속이지 않고 판매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큰 용량에 저렴한 가격이라면 먼저 의심을 해보셔야 해요.

 

반응형

 

H2testw 다운로드

국산 프로그램이 아니다 보니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을 때에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글에 접속하고 H2testw 검색을 해주세요.

구글 H2testw 검색 결과를 보시면 상단에는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아요. H2testw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스크롤하면서 위와 같은 사이트를 찾아주세요. 공식 사이트라고 적혀있네요.

링크를 클릭하니까 H2testw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접속이 되네요. 메인 페이지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항목이 있는 위치로 자동 이동됩니다.

같은 페이지에 다운로드 항목으로 바로 이동이 되었어요. 23년 3월 15일 업데이트된 버전을 받을 수 있네요. 크기도 1MB가 되지 않는 409KB 크기로 매우 가볍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H2testw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H2testw 파일은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실행하면 바로 화면이 열리는데요. 왼쪽 상단에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선택하시면 사용하는데 편하실 거예요. Select target 버튼을 클릭하고 용량 체크가 필요한 USB 선택 후 왼쪽 하단 Write + Verify 버튼을 클릭하시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