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LUS 다운로드 방법부터 실행까지

오늘은 대한통운 운송장 관리 프로그램인 CNPLU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과정까지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어떻게 진행을 하는지 바로 아래 내용을 살펴보면서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아보니까 CNPLUS 프로그램은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진행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CNPLUS 다운로드부터 실행까지

먼저 다운로드부터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다른 프로그램 사이트와는 다르게 화려하지 않고 단순한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구글에서 CNPLUS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Doortodoor 사이트에 CNPLUS 설치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텍스트로만 구성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페이지에 적혀있는 설명을 보면서 진행하셔도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고 설치가 완료되면 사이트에 다시 접속합니다. 우선 노란색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하나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download_newlauncher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우클릭 메뉴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명령프롬프트 창이 열리면서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이 시작됩니다. 자동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화면에 보이는 내용대로 아무 키나 누르라고 뜨면 그대로 키보드에 아무 키나 눌러서 기다리면 됩니다. 6단계까지 진행을 하셔야 하니까 여러 번 아무 키나 눌러주셔야 설치를 완료할 수 있어요.

설치 완료 후 파일을 다운로드했던 사이트에 다시 접속하시면 설치 버튼이 설치완료 버튼으로 바뀌어 있을 거예요. 계속 설치 버튼이 보인다면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어서 추가로 몇 개의 프로그램이 설치되는데 모두 설치 완료를 해주세요. 

추가 프로그램 몇 개를 설치 완료하면 화면에 위와 같인 화면이 열립니다. 이제 로그인을 해주시고 CNPLUS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