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빗토렌트(qBittorrent) 다운로드 설치 파일 받는 방법

오늘은 토렌트 프로그램 중 하나인 큐빗토렌트(qBittorrent)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찾는 사람도 꽤 많았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제가 포스팅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평소 토렌트로 다운로드를 자주 하셨던 분들이 PC 초기화 이후 다시 토렌트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데 어떻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어렵게 생각하시더라고요.

 

반응형

 

큐빗토렌트(qBittorrent) 다운로드

전 세계적으로 꽤나 인기가 있는 토렌트 프로그램이다 보니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국내 사이트가 아니다 보니 검색하실 때에는 구글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구글에서 한글로 큐빗토렌트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를 보니까 공식 사이트가 검색 순위에서 블로그에 밀려 두 번째에 링크가 있네요. 아무래도 검색 결과 첫 번째 링크가 블로그라서 언제든 순위는 변동될 것 같으니 여러분들은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은 링크를 찾아 클릭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큐빗토렌트(qBittorrent)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영어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아요. 큐빗토렌트(qBittorrent)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캡처 이미지에 표시되어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윈도우 운영체제와 Mac 운영체제로 나뉘어 있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큐빗토렌트(qBittorrent)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되어야 하지만 아쉽게도 다른 사이트로 연결이 되네요.

FOSSHUB 사이트에 큐빗토렌트(qBittorrent)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페이지로 연결이 되었는데 파일 목록을 보시면 윈도우 파일과 Mac 파일이 모두 등록되어 있네요. 그리고 윈도우 파일도 4개가 보이는데 32비트 파일은 보이지 않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사용자는 첫 번째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큐빗토렌트(qBittorrent)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에 위와 같이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과정이 있는데 바탕 화면에 큐빗토렌트(qBittorrent) 바로 가기를 만들고 싶거나 운영체제 부팅이 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원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그냥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지만 큐빗토렌트(qBittorrent) 프로그램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토렌트 파일로 다운로드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