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ALL 다운로드 모든 챗봇 AI에 한 번에 물어보는 프로그램

요즘 다양한 용도로 챗봇을 활용하고 계시죠. 가장 대표적인 ChatGPT(챗GPT)부터 구글에서 제공하는 Bard(바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Bing Chat(빙챗)까지 그리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챗봇도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ChatALL 프로그램은 내가 한 번 물어보는 것으로 모든 챗본 AI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챗봇이 내 마음에 드는 답변을 하는지 하나씩 물어보는 것은 귀찮으니 이제는 한 번만 물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hatALL 다운로드

검색은 네이버나 구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에서는 GitHub 사이트 링크가 아닌 엉뚱한 사이트 링크가 나오네요. 주의하시길 바랄게요.

검색 사이트에서 ChatALL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에 GitHub 사이트 ChatALL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GitHub 사이트에 ChatALL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오른쪽에 Releases 항목이 있습니다. 현재 1.19.25 버전이 최신 버전인데 업데이트가 자주 진행되는 것 같아요. 최신 버전 밑에 33개 구버전이 등록되었다는 링크도 확인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와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새로운 버전이 등록되어 있을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최신 버전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리눅스, Mac, 윈도우 버전 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은 32비트와 64비트가 있는데요. 파일 이름에 x64가 적혀있으면 64비트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으면 32비트입니다. 캡처 이미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죠?

위와 같이 ChatALL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에 특별한 내용이 없었다 보니 따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설치가 완료된 ChatALL 프로그램은 자동 실행이 되고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도 생성이 됩니다. 프로그램 화면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ChatALL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챗봇을 켜고 끌 수 있는데요. 현재 로그인이나 API 등록 없이 바로 활성화할 수 있는 챗봇은 캡처 이미지에 컬러 색상으로 보이는 챗봇입니다. ChatGPT는 GPT-3.5, GPT-4, ChatGPT (웹 브라우징)을 지원하는데 로그인을 해주셔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버전에서 구글 Bard(바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ChatGPT를 활성화하려고 클릭했는데 GPT-3.5 버전만 계정 로그인을 하게 되면 바로 활성화가 되더라고요. GPT-4 버전은 유료 플러스 회원만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로그인해도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ChatGPT (웹 브라우징) 활성화도 해보려고 로그인을 했는데 활성화되지 않았어요. 다른 챗봇도 클릭했을 때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열리면 계정을 생성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구글 Bard(바드)도 추가되고 귀찮은 작업 없이 모든 챗봇을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