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 AI 이미지 생성하는 방법 (Image Creator)

또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엣지 브라우저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요즘 아주 핫한 AI 이미지를 생성하는 기능인데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내 마음에 쏙 드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는 보장은 할 수 없지만 Image Creator 기능을 이용해서 어떤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제가 간단하게 AI 이미지를 생성해 보았는데 컴퓨터 성능에 관계없이 빠른 속도로 생성이 완료되더라고요. 이미지 퀄리티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엣지 브라우저 AI 이미지 Image Creator

모바일 엣지 앱에서도 AI 이미지 생성이 가능한지는 제가 확인하지 않았어요. PC버전 엣지 브라우저에서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Image Creator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이드바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약 사이드바 숨기기 설정을 하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 파란색 동그라미 검색을 클릭하면 사이드바를 열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바에서 Image Creator 버튼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엣지 AI 이미지를 생성하는 Image Creator 기능은 아주 사용 방법이 간단합니다. 검색하는 공간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미지 명령어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설명을 입력하면 내가 원하는 이미지가 생성될 확률이 높지만 너무 간단하게 입력하면 엉뚱한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Image Creator 화면 하단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니 지원하는 언어가 무엇인지 답변이 되어 있더라고요. 영어가 유일하다고 적혀있는데 한글로 입력을 해보니까 이미지 생성이 되기는 했습니다.

간단하게 대한민국 지도를 입력해서 엣지 AI 이미지 생성을 해보았는데 결과물을 보니까 이게 뭔가 싶은 이미지가 나오네요. 역시 명령어는 길고 자세하게 입력하는 것이 정답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로 만들기 버튼 오른쪽에 번개 모양 코인 개수가 적혀있는데 해당 코인을 모두 소비하면 AI 이미지 생성 속도가 느려진다고 합니다. 추가 번개 코인은 Image Creator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리워드를 클릭하면 열리는 페이지에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