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ENIKE KT68 Pro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키보드에 이쁜 LED 설정을 할 수 있고 제품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시는 MACHENIKE KT68 Pro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할인을 많이 적용하면 괜찮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MACHENIKE KT68 Pro 키보드를 구매하고 LED 설정을 하고 싶을 때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키보드에 LED 설정을 할 수 있는 제품이 Pro 버전이고 LED 설정이 없는 제품이 일반 버전입니다.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하시면 LED 설정 외에도 매크로 설정, 커스텀 조명 설정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이쁘게 MACHENIKE KT68 Pro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프로그램 설치는 필수입니다.

 

반응형

 

MACHENIKE KT68 Pro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을 하려고 먼저 MACHENIKE 사이트에 방문을 해봤는데 PC 쪽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회사더라고요. 그리고 검색만 잘하면 MACHENIKE KT68 Pro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에서 MACHENIKE KT68 Pro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는 않지만 조금만 스크롤해 보면 MACHENIKE 사이트에 KT68 Pro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MACHENIKE KT68 Pro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오른쪽에 Drivers & Software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가 3개 있는데 첫 번째 Control Center 링크를 클릭하세요. 두 번째는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커스텀 이펙스 페이지 링크고 세 번째는 매뉴얼 링크입니다.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이 되는군요. 파일은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는데 5개 파일이 들어있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행 파일은 2개네요. 드라이버 컨트롤 센터 파일과 펌웨어 파일입니다. 오른쪽 상단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MACHENIKE KT68 Pro 압축 파일을 해제하니까 위와 같이 5개 파일이 들어있네요. 첫 번째 텍스트 파일은 아무 내용도 적혀있지 않은 파일이더라고요. 두 번째 워드 파일을 열어보니 설치 순서가 적혀있던데 순서 그대로 알려드리면 키보드를 PC에 유선 연결을 해주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 설치를 하라고 합니다. 그다음에 드라이버 컨트롤 센터를 설치하라고 적혀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