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PC버전 다운로드하고 좋은 화질로 게임 플레이하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23년 2월 PC버전도 출시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플래그십 사양이 좋다고 하지만 화면 번인 문제고 있고 배터리 성능에도 안 좋다 보니 PC버전으로 설치해서 플레이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PC 그래픽카드 성능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따라올 수 없죠. 내 앞에 성능 괜찮은 PC가 있다 하는 분들은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하지 마시고 PC버전을 설치해서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게임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니케 PC버전이니까 니케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죠. 하지만 모바일 다운로드 페이지가 있고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가 따로 있다 보니 잘 검색해서 접속하여야 해요.

구글에서 니케 PC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를 확인합니다. 검색 결과 1, 2, 3번이 주소는 다르지만 동일한 텍스트로 링크가 걸려있는데요. 사이트 주소를 보시면 nikke-kr.com/download 이렇게 적혀있는 링크가 있을 거예요. 제 검색 결과에서는 첫 번째가 니케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 링크였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페이지 오른쪽에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거예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거나 오른쪽 윈도우 로고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니케 PC버전 설치 파일 크기는 10MB가 안되어서 금방 다운로드가 완료되네요. 서버에서 설치 데이터를 받아오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 같으니 바로 파일을 실행해 보도록 하죠.

니케 PC버전 설치 파일을 실행하니까 위와 같은 설치 화면이 열렸습니다. 보통 PC 온라인 게임은 설치 크기가 매우 무거운데 모바일 게임 PC버전이라서 그런지 게임 설치 크기가 530.3MB로 얼마 안 되네요.

설치가 완료된 니케 PC버전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네요. 게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하는 화면이 열립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접속했던 그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게임 플레이를 해보세요. 앱 플레이어에서 니케 모바일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경우와 PC버전으로 설치해서 플레이하는 경우는 최적화 부분에서 많은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보니 앱 플레이어에 설치했던 니케 모바일 게임은 바로 삭제하실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