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p 다운로드 음성 채팅 잡음 제거 프로그램

화상채팅이나 디스코드 같은 프로그램에서 상대방과 음성 채팅을 해야 하는 경우 내 목소리 외에 주변 잡음이 들어갈 수 있는데요. 내 마이크로 잡음이 들어가는 것이기에 나는 불편함이 없지만 내 목소리를 들어야 하는 상대방은 많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음성 채팅에 잡음을 제거해 주는 Krisp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Krisp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제한이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때 어떤 제한이 있는지 알아보고 유료로 결제할 때에는 얼마인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Krisp 다운로드

먼저 Krisp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Krisp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겠죠.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시면 사이트 링크가 나오네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Krisp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검색 결과 첫 번째가 Krisp 공식 사이트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Krisp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보라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 밑에는 신용카드 필요 없음, 평생 무료라고 적혀있는데 무료는 맞죠. 단지 무료로 사용할 때에는 제한이 있을 뿐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Krisp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Install 버튼 클릭만 해주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 과정은 생략했어요. 그리고 바탕 화면에 생성된 Krisp 바로 가기로 실행하시면 처음에 위와 같은 창이 열리고 서명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서명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서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Krisp 사이트가 열리고 일정관리 연결하는 내용이 나오네요. 저는 일정관리 연결을 원하지 않아서 하단에 이 단계 건너뛰기를 클릭했습니다.

제가 따로 연결하지 않았는데 구글 계정으로 연결이 되는 것 같아요. 캡처 이미지에 가려놓은 아이디가 구글 아이디로 적혀있더라고요. 상단에 Krisp 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PC에 설치된 Krisp 프로그램으로 실행됩니다.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Krisp 아이콘이 추가되었네요. 보이지 않으면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숨겨진 아이콘 표시를 클릭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Krisp 창 화면이 열리면 왼쪽 상단에 PRO TRIAL 7 days left가 적혀있는데 7일 동안은 PRO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무료 버전에서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요금은 얼마일까요? Krisp 프로그램 화면에서 UPGRADE 버튼을 클릭하니까 Krisp 사이트가 열리고 결제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한 달에 8달러가 청구된다고 합니다.

처음 설치해서 사용할 때에는 7일 동안 PRO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무료 버전으로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죠. Krisp 무료 버전은 제한이 있다고요. 사이트에서 요금제 가격을 확인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니까 무료 버전은 하루에 60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