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계정 삭제 탈퇴 이렇게 하면 되네요.

소개팅 앱으로 알려진 틴더를 가입하고 사용하다가 애인이 생겼다거나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아서 틴더 계정 삭제 탈퇴를 하고 싶어 하는 분들 계시죠. 어렵지 않게 틴더 앱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을 캡처 이미지로 보여드릴게요. 마지막에는 공식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내용을 캡처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틴더 앱에서 계정 삭제 탈퇴를 진행하는데 몇 가지 단계만 넘어가면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바로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틴더 계정 삭제 탈퇴 방법

사이트에서도 틴더 계정 삭제 탈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앱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립니다. 마지막에 올려드리는 공식 사이트 설명 글을 보시면 사이트에서도 따라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

틴더 앱 화면 오른쪽 하단 프로필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틴더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틴더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셨으면 스크롤하면서 맨 밑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계정 삭제하기 버튼이 나와요. 계정 삭제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삭제하기 화면에는 계정 정지 버튼과 계정 삭제 링크가 있는데요. 계정 정지는 계정은 그대로 유지를 하면서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게 설정하는 버튼입니다. 내 틴더 계정 자체를 지우고 싶을 때에는 계정 삭제를 터치하셔야 해요.

계정 삭제하기 화면으로 넘어오면 어떤 이유로 계정을 삭제하려는 것인지 물어보는 내용이 나옵니다. 아래에서 이유를 터치하거나 오른쪽 상단 건너뛰기를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저는 애인이 생겼다는 이유로 선택해서 축하한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정말 애인이 생겨서 계정 삭제를 하는 것이라면 참 좋았을 텐데.. 아무튼 이번 화면에서도 다시 계정 삭제 버튼과 계정 정지 버튼이 나오네요. 계정 삭제와 계정 정지 차이점은 위에서 말씀드렸죠? 나중에 다시 사용할 것 같으면 계정 정지를 터치하셔야 합니다. 진짜 틴더 계정을 지우고 싶은 분들은 계정 삭제 버튼을 터치하세요.

이렇게 틴더 계정 삭제 탈퇴가 완료되었습니다. 약간의 기간 동안 계정이 유지되는 것은 없고 바로 삭제되네요. 다시 로그인을 해보려고 하면 가입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모든 진행 과정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공식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내용도 캡처해서 올려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틴더 공식 사이트에 계정 삭제하기 내용을 보시면 앱 화면에서 보였던 계정 삭제와 계정 정지 버튼처럼 틴더 계정 삭제하는 내용과 프로필 숨기기를 하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