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재고 조회 앱 설치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

행사 상품이나 지금 인기 있는 상품을 CU 편의점에 방문해서 구매하고 싶은데 문제는 방문해도 재고가 없으면 더운 날씨에 괜히 나갔다는 생각만 들 거예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 때 포켓 CU 앱을 실행하면 아주 빠르게 재고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CU 재고 조회하고 편의점 방문해 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포켓 CU 앱에서 구매하고 싶은 상품 검색하고 내 주변 CU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까 바로 아래 내용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CU 재고 조회 방법

먼저 포켓 CU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포켓 CU 앱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포켓 CU 앱을 실행하고 바로 재고 조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 CU 앱 화면을 보시면 재고 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홈 화면에 바로 재고 조회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니까 설명하기도 쉽고 필요한 분들도 어렵게 찾지 않아도 되니까 아주 좋네요. 재고 조회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다음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옵니다.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화면 상단에 상품명을 입력하시고 현재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상품 순위에 내가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터치하면 됩니다. 화면 하단 주간 추천 신상에서 새로 나온 상품을 확인하고 선택해서 재고 조회를 해볼 수도 있어요.

검색하거나 선택된 상품이 내 주변 CU 편의점에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 지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위치가 현재 내 위치가 아니거나 확인하고 싶은 편의점 위치가 있다면 지도에서 이동하거나 점포명을 검색해서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하단에 현 지도에서 검색 버튼을 터치하면 해당 지도 위치 CU 편의점 재고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