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재고 조회 앱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내 주변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구매하러 나가기 전에 먼저 재고 조회를 해보세요. 이 더운 날씨에 행사 상품이나 인기 상품을 구매하겠다고 재고 조회를 하지 않고 그냥 나갔다가 재고가 없어서 그냥 돌아오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아주 쉬워요.

오늘 포스팅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서 GS25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엄청 쉽게 확인 가능하니까 바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GS25 재고 조회 방법

스마트폰에 우리동네GS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앱을 실행해서 바로 GS25 재고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동네GS 홈 화면에서 많이 찾는 서비스 항목을 확인합니다. 다양한 버튼이 있는데 재고 찾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재고 조회를 지원하는 편의점 앱 홈 화면에 바로 버튼이 보이는 것은 어렵게 찾지 않아도 되니까 사용하는 사람들이 아주 칭찬하지 않을까 싶네요.

상품을 검색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과 밑에는 인기 상품 검색어가 나오는데요. 인기 검색어에 여러분들이 찾는 상품이 있다면 검색할 필요 없이 바로 터치해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인기 검색어에 여러분들이 찾는 상품이 없으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저는 먹태깡으로 검색해서 5개 상품이 검색되었는데 검색 결과에 GS25 재고 조회를 해보고 싶은 상품을 찾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품 선택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하단에는 선택된 상품이 나오고 상단에는 상품 검색과 표시할 편의점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GS25 편의점만 나오는 게 아닌 GS THE FRESH까지 재고 조회를 지원하네요. 화면에 보이는 지도가 여러분들이 현재 있는 위치가 아니라면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위치 버튼을 터치해서 위치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확인하고 싶은 상품을 GS25 재고 조회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