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PC버전 채팅 이렇게 설정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당근마켓 앱을 설치하고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찾으셨나요? 앱에서는 물건을 판매하는 분께 채팅을 신청해서 대화할 수 있는데 당근마켓 PC버전인 사이트로 접속해서 물건을 판매하는 분과 채팅을 하고 싶다면 아래 방법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미리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인 사이트로 접속해서 할 수 있는 채팅은 당근마켓 앱에 열려있는 채팅방만 채팅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

 

당근마켓 PC버전 채팅

바로 당근마켓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당근마켓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 접속 후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당근마켓 PC버전인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하는 공간 오른쪽에는 채팅하기 버튼이 있죠. 바로 채팅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채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캡처 이미지와 같은 내용 오른쪽에는 QR 코드가 있는데 내용에 적혀있는 방법대로 스마트폰 카메라 앱으로 QR 코드 스캔을 하거나 당근마켓 앱에서 QR 코드 스캔을 해주세요. 그러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스캔이 완료되면 당근마켓 앱이 실행되고 QR 코드 인증 화면에 로그인할 것인지 물어보는 내용이 나옵니다. 로그인하겠다는 버튼을 클릭하면 당근마켓 PC버전인 사이트에 페이지가 변경되면서 위와 같은 채팅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이트에서는 물건을 판매하는 판매자에게 채팅방을 신청할 수 없고 이미 당근마켓 앱에서 채팅하고 있는 채팅방만 사이트에서 채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