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리드얼롱 어린이 영어 공부 사이트 접속하기

구글에서 어린이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영어 공부 사이트가 있습니다.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이라고 부르는 사이트인데요. 어린이 대상이라고 했지만 영어 기초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이나 어른도 방문하시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은 사이트 외에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PC를 사용할 때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아무 때나 영어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 접속하기

구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로그인 없이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 브라우저로 사이트를 접속하시거나 사이트 접속 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는 네이버, 구글에서 Google Read로 검색하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된 상태에서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설정 화면이 먼저 열리는데요. 번역을 해보니 '당신의 아이들이 어떤 언어를 읽기를 원하시나요?'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언어 목록을 보니까 현재 선택되어 있는 English only 그대로 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를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공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원하는 공부를 하나 선택해서 페이지를 넘어가면 위와 같이 마이크 사용 권한을 요청하는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마이크로 읽으면서 공부할 수 있더라고요.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에 영어를 공부하는 화면에서 무조건 읽으라고 하면 아이들이 어떤 글자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읽을 수 없겠죠. 그럴 때에는 글자를 클릭하면 음성으로 읽어줍니다. 음성을 듣고 그대로 따라서 말하면 되더라고요.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Google Read Along (구글 리드얼롱) 사이트가 한국인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영어로 읽는 공부만 할 수 있고 한글로 번역하면 어떤 내용인지는 알 수 없다는 것이었는데요. 하지만 음성으로 영어를 읽으면서 진행해야 하기에 영어 발음에는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