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타자 연습 아이들 재미와 교육을 한곳에서 끝내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경험해 본 타자 연습 프로그램은 제공되는 기능은 동일하니까 아이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고 하지만 귀여운 그림이나 사운드가 적용되어 있지 않다 보니 쉽게 흥미를 잃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공룡 타자 연습은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공룡 그림이 바로 보여서 관심을 끌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타자 연습 외에 다양한 플래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게임의 재미와 타자 연습의 교육을 한곳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는 로그인 기능이 있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타자 연습, 플래시 게임 모두 진행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타자 연습과 플래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더라고요.

 

반응형

 

공룡 타자 연습 접속하기

제가 위에서 공룡 타자 연습은 프로그램이 아닌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위와 같이 검색 사이트 검색 결과로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고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공룡타자연습

타자연습,한글타자연습,무료타자연습,영어타자연습, 타자게임, 자판연습, 자판익히기, 키보드자판,공룡게임, 공룡타자게임, 한글공부,영어공부,색칠공부,프린트,프린트학습,프린트학습지,단어

dino-typing.com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에 접속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이들이 다음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게 즐겨찾기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생성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고 마우스 포인터를 보시면 귀여운 캐릭터가 함께 따라다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이트에서 조금만 스크롤해 보시면 위와 같이 마우스 공룡 선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현재 9개 캐릭터 중에서 여러분들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변경해 주세요.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진행하고 싶은 타자 연습이나 플래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지만 위와 같이 귀여운 그림과 함께 바로 선택할 수 있는 화면도 있습니다. 공룡 타자 연습이라는 사이트 이름에 맞게 타자 연습 선택은 크게 보이고 플래시 게임은 바로 위에 조그마한 글씨로 추가되어 있네요.

자리 연습 화면으로 이동하니 위와 같은 내용이 나왔는데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떤 손가락으로 어떤 키보드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지 표시를 해주고 음성으로 읽어주니까 아이들은 어떻게 해당 키보드 자리를 읽는지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타자 연습과 플래시 게임 외에 색칠 공부를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었는데요. 사이트에서 바로 색칠 공부를 하는 기능도 있고 프린터로 출력해서 색칠 공부를 하는 기능도 있어서 부모님도 아이들과 함께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 기능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