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컷(CapCut) PC버전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었고 PC버전으로도 출시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는 따로 언어 변경 없이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지만 PC버전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니 영어로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캡컷(CapCut) PC버전에서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캡컷(CapCut) PC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아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반응형

 

캡컷(CapCut) PC버전 한국어 설정 방법

먼저 캡컷(CapCut) PC버전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께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버튼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페이지로 접속하는 버튼을 남겨놓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보세요.

 

 

 

캡컷(CapCut) PC버전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그리고 바로 한국어로 변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캡컷(CapCut) PC버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는데요. 오른쪽 상단을 보면 톱니바퀴 비슷한 버튼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화면에서 메뉴를 클릭하여 설정으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는데 바로 캡컷(CapCut)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열리는 화면에서 설정으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어요.

톱니바퀴 비슷한 버튼을 클릭하면 버튼 밑으로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 상단에 Settings를 클릭하면 캡컷(CapCut) 설정을 열어볼 수 있어요. 프로젝트 화면에서는 왼쪽 상단 메뉴를 클릭하고 똑같이 Settings를 클릭하면 됩니다.

캡컷(CapCut) 설정 창이 열리면 상단에 Language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목록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한국어를 찾아서 선택하시고 Save 버튼을 클릭하면 캡컷(CapCut) 프로그램 재시작을 해야 언어가 변경된다는 창이 열리는데 Restart 버튼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적용된 캡컷(CapCut)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캡컷(CapCut)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