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네비 주소 변경 집 & 회사 장소 수정 방법

카카오네비에 집, 회사 주소를 등록해서 빠른 길안내를 이용하다가 집 이사를 했다거나 회사 이직을 하면서 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메뉴를 살펴봐도 주소를 변경하는 메뉴는 찾을 수 없었는데 생각보다 쉬운 방법으로 카카오네비 주소 변경을 할 수 있더라고요.

주소 변경하는 방법을 몰라서 이사 전 살던 집 주소나 이직 전 회사 주소를 그대로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하고 빠르게 카카오네비 주소 변경을 해보세요.

 

반응형

 

카카오네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스마트폰에 카카오네비를 설치하지 않고 제 포스팅을 확인하는 분들 중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아이폰이 아닌 모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카카오네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를 터치해서 바로 카카오네비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네비 주소 변경 방법

먼저 카카오네비 앱을 실행하셔야겠죠. 카카오네비 앱 화면을 보시면 홈 화면에 여러분들이 주소를 등록한 집, 회사가 바로 보입니다.

위와 같이 카카오네비 홈 화면에 집, 회사를 등록하거나 등록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 메뉴를 터치하는데 집 주소를 변경하고 싶다면 집 주소가 적혀있는 부분에 길게 터치를 해주세요. 길게 터치는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바로 떼는 게 아닌 터치한 상태로 손을 떼지 않고 계속 터치하는 것입니다.

길게 터치를 해주시면 위와 같이 장소 수정하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카카오네비 주소 변경은 장소 수정 화면에서 할 수 있는데요.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수정 버튼과 삭제 버튼에 표시를 해놓았죠. 장소 수정 화면에서 새로운 주소로 변경하고 싶은 분들은 수정 버튼을 터치하고 새로운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저장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삭제 버튼은 등록된 주소를 삭제하는 버튼인데요. 삭제 버튼을 터치하면 등록된 주소가 사라지기 때문에 홈 화면에서 새롭게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내비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