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 방법 이것만 기억하면 됩니다.

오늘은 PC에 설치된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사용자명 변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쉽게 사용자명을 변경할 수 있을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변경해 보세요.

포스팅하려고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캡처하는데 제가 예전에 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했던 방법과 조금 달라졌더라고요. 내가 변경할 사용자명과 디스코드 비밀번호만 알고 있으면 바로 변경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반응형

 

디스코드 다운로드

아직 PC에 디스코드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버튼을 클릭하고 디스코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디스코드 프로그램 설치까지 완료하였으니 바로 실행해서 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 방법

디스코드를 PC버전으로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로 디스코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용자명 변경 방법은 PC버전이나 인터넷 브라우저나 동일합니다.

디스코드 화면 왼쪽 하단에 여러분들 디스코드 별병이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마이크 켜고 끄기 버튼, 헤드셋 음소거 버튼, 사용자 설정 버튼이 있는데 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은 사용자 설정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사용자 설정에 내 계정 화면이 먼저 보입니다. 내 계정 화면에서 여러분들 사용자명을 변경할 수 있어요. 별명, 사용자명, 이메일, 전화번호가 있는데 사용자명 오른쪽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명 변경하기 창 화면이 열리고 현재 여러분들이 설정하신 사용자명이 입력되어 있습니다. 변경하고 싶은 디스코드 사용자명을 상단에 입력하시고 디스코드 계정 비밀번호를 하단에 입력하세요. 모두 입력했다면 완료 버튼을 클릭해서 디스코드 사용자명 변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디스코드'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