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 방법 진짜 쉬워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다 보면 업무용 단톡방, 친목 단톡방 등 다양한 그룹채팅을 하게 되는데요. 따로 채팅방 이름을 변경하지 않으면 참여 중인 친구들 이름으로 입력되어 있다 보니 채팅방이 많아지면 나중에는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알아보기 쉽게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를 해보세요.

누구나 쉽게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를 해볼 수 있으니까 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빠르게 변경해 보세요.

 

반응형

 

카톡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직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바로 아래 설명을 확인하고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를 해보세요.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 방법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고 여러분들이 이름 변경을 원하는 단톡방을 찾아주세요. 먼저 이름 변경을 하기 전에 확실하게 내가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 하는 단톡방이 맞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름을 변경하고 싶은 단톡방이 있다면 채팅방 목록에서 이름을 변경할 단톡방을 길게 터치하세요. 길게 터치하라는 것은 화면에 손가락을 터치한 상태로 손가락을 떼지 않고 계속 터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길게 터치하면 위와 같은 팝업 창이 열리는데요. 선택된 단톡방 이름이 상단에 보이고 밑에는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채팅방 이름 설정을 터치하세요.

이제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를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름으로 입력하시고 오른쪽 상단 확인 버튼을 터치하면 카톡 단톡방 이름 바꾸기는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