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하드웨어 가속 끄기 방법 오류 해결 시도하기

디스코드를 PC버전으로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화면 공유 오류가 발생된다거나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등 어떠한 오류로 인하여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없는 상태라면 하드웨어 가속 끄기를 해보는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디스코드 하드웨어 가속 끄기를 해봤지만 오류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시 켜기로 변경하면 됩니다. 아주 쉬워요.

오류 해결 방법 중 하나가 디스코드 하드웨어 가속을 끄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모든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드웨어 가속 끄기를 해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켜기를 해주세요.

 

반응형

 

디스코드 PC버전 다운로드

이 포스팅을 찾아왔지만 디스코드를 PC버전으로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 있을 수 있죠.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PC버전 설치까지 완료했으니 이제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서 본격적인 설정 변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하드웨어 가속 끄기 방법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디스코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브라우저 설정에 하드웨어 가속을 변경해야 하죠. 그리고 디스코드 PC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프로그램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변경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PC버전을 실행하고 왼쪽 하단을 살펴봅니다. 여러분들이 설정하신 별명이 보이고 오른쪽에 3개 버튼이 있죠. 3개 버튼 중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면 디스코드 설정 화면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설정 화면을 열었어요. 왼쪽에 앱 설정 항목에서 고급 메뉴를 찾아 클릭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고급 내용이 보이는데 3개 설정 중에서 2번째 설정이 하드웨어 가속 설정입니다. 기본값은 하드웨어 가속 켜기로 되어 있는데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회색으로 바꿔주시면 끄기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 ESC 버튼을 클릭해서 설정 화면을 닫으면 디스코드 하드웨어 가속 끄기는 완료됩니다.

 

디스코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디스코드'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