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 방법

최근 카카오톡 업데이트로 펑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익숙한 기능일 겁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같으니까요. 아무튼 오늘은 펑 기능이 추가되어 이것저것 터치해서 만들기까지 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서 삭제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께 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인스타스토리를 많이 이용하다 보니 카카오톡 펑 기능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편은 아닌데 앞으로 계속 펑 기능을 이용하는 분들은 늘어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없을 거예요. 하지만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많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에 카카오톡 PC버전은 포함되지 않지만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잘못 올린 펑을 삭제해 보세요.

 

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

오늘 포스팅은 카카오톡 펑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내용이 아닙니다. 이미 여러분들이 생성하신 펑이 있을 때 삭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삭제 없애기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어요.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고 친구 목록이 보이는 화면에 여러분들이 생성하신 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펑 화면에 삭제하고 싶은 나의 펑을 터치해 주세요.

나의 펑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카카오톡 펑이 재생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밑으로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에 펑 삭제하기를 터치하세요.

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를 하게되면 공감도 펑과 함께 삭제된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삭제하기를 터치하시면 해당 카카오톡 펑 삭제 없애기는 완료됩니다. 어렵지 않게 여러분들이 잘못 올리거나 다시 올리고 싶은 펑을 삭제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