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u(테무) 탈퇴 방법 앱에서 해봅시다.

요즘 블로그 광고나 인스타그램 광고로 많이 보이는 Temu(테무)는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존을 위협하고 있다는데 저는 괜찮은 상품을 크게 할인한다고 하길래 혹시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게 있지 않을까 싶어서 Temu(테무) 앱을 설치하고 가입까지 마쳤습니다. 이미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오늘은 Temu(테무) 앱에서 쇼핑을 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아서 탈퇴하려는 분들께 어디로 찾아가야 Temu(테무) 탈퇴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Temu(테무)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시라도 Temu(테무) 앱은 사용하지 않고 사이트로만 이용하셨던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Temu(테무)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하여 앱 설치를 해보세요. 아래 탈퇴하는 방법 내용이 앱에서 하는 방법만 작성되어 있어서 앱 화면을 보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Temu(테무) 앱 삭제만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Temu(테무) 탈퇴까지 하고 끝내시는 게 깔끔합니다.

 

Temu(테무) 탈퇴 방법 앱에서 하기

저는 쉬운 로그인으로 구글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였습니다. 다른 쉬운 로그인도 있는데 탈퇴하는 방법은 다르지 않아요. 그냥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Temu(테무) 앱 화면에서 하단에 나 탭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에 화면이 고객님으로 바뀌는데요. 고객님 화면 하단을 보시면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설정 메뉴를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현재 화면에는 아직 탈퇴할 수 있는 버튼은 보이지 않아요. 상단에 계정 보안 메뉴를 터치해서 화면 이동을 또 해주셔야 합니다.

계정 보안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여기 화면까지 넘어오니까 이제 하단에 Temu(테무) 계정 삭제 메뉴가 보이네요. Temu(테무) 계정 삭제 메뉴를 터치하고 계속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삭제 화면을 보시면 다양한 내용이 적혀있어요. 앞으로 사용하지 않을 분들은 어떤 내용이 적혀있건 상관없으니 바로 하단에 체크하고 계속 버튼을 터치하면 되겠지만 혹시라도 현재 물건을 구매하고 배송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탈퇴하려는 분들이나 쿠폰 및 크레딧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는 것 외에 이벤트로 받은 분들은 Temu(테무) 탈퇴를 해버리면 사용할 수 없으니 내용 확인 후 다음에 탈퇴하는 것을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잘못 터치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또 물어보는 창이 열리는군요. Temu(테무) 계정 삭제를 할 것인지 물어보는 창 화면이니까 삭제 버튼을 터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해킹으로 다른 사람 Temu(테무) 계정을 탈퇴하거나 주변 지인이 장난으로 탈퇴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 본인 확인을 하는 단계 화면입니다. 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기 때문에 이메일 인증 코드가 아닌 구글 계정으로 본인 인증을 선택했습니다. 다시 로그인하는 단계만 거치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Temu(테무) 탈퇴는 바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계정 삭제 요청이 접수되고 영업일 기준 7일 후 Temu(테무) 탈퇴가 완료된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마음에 변해서 탈퇴 취소하고 싶은 분들은 다시 로그인을 해주시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