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을 설치해서 메인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하는데 팝업 차단 해제가 필요하다면 아래 방법대로 설정 해제를 해보세요. 간단하게 터치 몇 번으로 네이버 앱에서 팝업 차단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도 어렵지 않게 따라서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예전에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팝업을 띄우는 경우가 꽤나 많았는데 요즘에는 거의 없다 생각이 들 정도로 줄었더라고요. 중요 행사 같은 내용을 팝업에서 많이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직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 설치를 하지 않았지만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네이버 앱을 설치해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네이버 앱을 설치하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 설치를 완료했다면 아래 내용을 보면서 팝업 차단 해제 설정을 해보도록 하죠.

 

네이버 앱 팝업 차단 해제

바로 네이버 앱 실행을 해주세요. 이 글을 네이버 앱에서 보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그런 분들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앱에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이 아니라면 처음 실행되는 화면 왼쪽 상단에 3줄이 그어진 버튼을 터치해 보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위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네이버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네이버 앱에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오른쪽 하단 줄 2개 그어진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 아래쪽에서 앱 설정을 찾을 수 있어요. 앱 설정을 터치하고 네이버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제 모든 분들이 동일한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네이버 앱 설정 화면인데요. 스크롤해서 화면 아래쪽 내용을 보시면 브라우저 기능 항목에 웹페이지 팝업 차단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값이 ON으로 설정되어 있어요. 터치해서 OFF로 변경하면 네이버 앱 팝업 차단 해제는 완료됩니다. 하지만 바로 팝업을 보여주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팝업이 열리는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팝업 노출 여부를 물어보는 안내창이 나온다고 합니다. 안내창에서 허용을 해주시면 팝업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요.

 

네이버 관련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