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왼쪽 상단 작업 영역 숨기기 방법

또 언제 엣지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왼쪽 상단에 작업 영역이라는 버튼이 추가되었더라고요. 그냥 인터넷 검색만 하는 사람에게는 필요가 없는 버튼이다 보니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하면 되지만 그 위치에 그 버튼이 있다고 알게 된 이후 계속 신경이 쓰이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빠르게 숨기기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엣지 앱에서 작업하는 내용이 아닙니다. 엣지 PC버전 최신 버전에 추가된 작업 영역 버튼을 숨기기 하는 작업입니다.

 

반응형

 

엣지 작업 영역 버튼 숨기기

새롭게 추가된 작업 영역 버튼을 클릭하니 작업 영역을 사용하여 검색 활동을 구성하고 뭐라 뭐라 적혀있는데 정확하게 어떤 작업을 하는 영역이라는 것인지 이해가 안 되네요. 사용하지 않을 것이니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와 같이 엣지 브라우저 왼쪽 상단에 작업 영역 버튼이 보입니다. 숨기기 작업을 하기 전에 먼저 작업 영역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엣지 작업 영역 미리 보기 창이 열리고 미리 보기 참가 버튼을 클릭하게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대충 이미지와 내용을 읽어보면 다른 사람들과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기능 같습니다. 업무용으로 괜찮은 기능인 것 같지만 우리 같은 일반 사용자에게는 필요하지 않은 기능이기도 하죠.

엣지 작업 영역 숨기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버튼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리는데요. 도구 모음에서 숨기기를 클릭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엣지 왼쪽 상단에 보이던 작업 영역 버튼이 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엣지 브라우저와 관련된 다른 내용도 제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엣지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