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노인 어플 내 미래 모습 미리보기

최근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방송에서 출연자들 노인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이 나왔는데요. 꽤나 리얼하게 결과물이 나오다 보니 많은 분들이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궁금해서 검색하고 계셨습니다. 보통은 이쁜 모습이나 귀여운 아기 모습으로 바꿔주는 카메라 앱이 인기를 끌었다면 지금은 노인 모습으로 바꿔주는 기능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하는 미우새 노인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다르지 않으니 지금 바로 앱을 설치하고 여러분들의 노인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미우새 노인 어플

먼저 앱 설치 이후에 앱을 실행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미우새 노인 어플을 잘 사용했다고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로 연결되는 버튼을 첨부해서 여러분들이 검색하지 않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미우새 노인 어플을 처음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구독 결제 비용에 관련된 화면이 먼저 나오는데요. 노인 필터는 유료로 구독 결제를 하지 않아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X 버튼을 클릭해서 결제 화면을 닫아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여러분들 갤러리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이 화면에 뜨게 됩니다. 만약 화면에 여러분들이 찾는 사진이 보이지 않으면 갤러리 버튼을 터치해서 찾아볼 수 있고 지금 촬영하고 싶은 분들은 카메라 버튼을 클릭해서 셀카 모드로 촬영도 할 수 있어요.

노인 필터를 적용할 촬영을 했거나 사진을 선택했다면 셀카 사진이 화면에 보이고 화면 하단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왼쪽으로 스크롤하면 오른쪽에 숨어있던 나이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는데요. 미우새 노인 어플로 여러분들이 궁금해한 필터는 나이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이 카테고리를 터치하면 미우새 노인 어플로 설치한 앱에서 지원하는 나이 관련된 다양한 필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스크롤하시면 오른쪽 끝에 있는 늙음이라는 필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 늙음을 터치하면 사진에 필터 적용이 진행되고 필터 적용이 완료되면 여러분들의 나이 든 미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미우새 노인 어플 설치하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스마트폰에 맞게 버튼을 터치해서 미우새 노인 어플 설치를 완료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