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계산기 내가 보는 채널 확인해 볼까?

요즘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실행되는 앱이 유튜브라고 하죠. 그렇다 보니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은 얼마나 수익이 발생되는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유튜브 수익 계산기 사이트로 접속해서 인기 유튜브 채널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부러움에 배 아파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접속하는 유튜브 수익 계산기 사이트는 두 곳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두 사이트를 모두 방문해 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유튜브 수익 계산기 사이트

사이트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에서 해보시면 되는데요. 빠른 사이트 접속을 위해서 바로가기 버튼을 첨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수익 계산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참고하셔야 하는 내용은 버튼을 클릭했을 때 현재 페이지는 사라지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모두 확인하고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유튜브 수익 계산기 NoxInfluencer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화면입니다. 페이지 내용을 보니까 유튜브 채널 링크를 입력하면 조회할 수 있네요.

유튜브 채널 링크를 입력하는 방법이 아닌 일일 조회수와 CPM을 입력해서 수입을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확인할 수 없는 데이터라서 일반 시청자는 사용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다음은 유튜브 수익 계산기 블링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화면입니다. 페이지 상단에는 마찬가지로 유튜브 채널명이나 채널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인기 유튜브 채널 예상 수익도 나오는데요. 조회수 수익이 나오는데 정확한 금액이 아닌 단순 참고하는 금액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분들은 유튜브 스튜디오를 통해서 수익을 확인하기 때문에 유튜브 수익 사이트에 나오는 금액을 보고 이렇게나 많이 돈을 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맞지 않아요. 조회수는 정확하게 나온다고 하지만 광고 단가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