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P GIF 변환 쉽고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WebP 이미지 파일을 GIF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찾아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주 쉽고 빠르게 WebP GIF 변환 작업을 해볼 수 있습니다.

WebP GIF 변환을 지원하는 사이트는 몇 개가 있는데 제가 자주 사용하는 Convertio 사이트로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WebP GIF 변환

사이트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제 포스팅을 보면서 사이트 검색을 하는 것은 꽤나 불편할 수 있으니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Convertio 사이트에 WebP GIF 변환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니 참고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 내용을 보면 파일 선택 버튼이 있죠. 드롭박스와 구글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저는 PC에 저장된 WebP 파일을 불러오기 해볼게요.

WebP 파일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내용으로 변경이 됩니다. 따로 변경해야 하는 내용은 없고 바로 빨간색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WebP GIF 변환을 시작할 수 있어요.

WebP GIF 변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GIF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요. 저장 위치는 브라우저에 설정된 다운로드 폴더입니다.

위와 같이 WebP GIF 변환 파일을 모두 확인해 보면 파일 크기는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열어서 화질 비교도 해보았는데 큰 차이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이미지 변환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