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체 다운로드 상업적 허용 무료 폰트

23년 한글날을 기념해서 하늘보리 액상차를 출시한 웅진에서 상업적으로 허용된 무료 폰트를 공개하였습니다. 하늘보리체인데요. 웅진 네이버 블로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정확하게 사용 범위는 어떻게 되는지 폰트는 어떤 모양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도 해보고 폰트 다운로드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타이틀 이미지에 하늘보리체를 적용하였습니다. 아직 자세한 특징은 확인하지 않았지만 대충 이런 모양이구나 생각해 볼 수 있어요.

 

반응형

 

하늘보리체 다운로드

포스팅에 첨부 파일로 폰트 파일을 올려놓을 수 있지만 라이선스 항목에 재배포를 금지한다는 내용이 적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늘보리체도 밑에 캡처 이미지로 보여드리겠지만 재배포 금지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보니 공식 블로그로 찾아가서 다운로드하는 방법만 적어놓도록 할게요.

먼저 하늘보리체 특징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러움이 적용되었고 리듬감이 느껴지는 구조를 표현했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하늘보리체는 한글, 영문, 숫자, 특수기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웅진 네이버 블로그로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인데 한글 2,350자 영문 95자 숫자 특수기호 985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웅진 네이버 블로그에 하늘보리체 포스팅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 시 현재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웅진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해서 내용을 살펴보시면 otf 파일과 ttf 파일이 첨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용도에 맞게 폰트 파일을 받아주세요.

블로그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사용 규정 범위인데요. 회사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에는 사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수정 및 재배포, 폰트 변경 및 유료 재판매는 당연히 허용되지 않고요.

마지막으로 하늘보리체 라이선스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고 인쇄물, 광고물(온/오프라인), 상품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재배포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어서 제 포스팅에는 첨부 파일로 폰트를 올려놓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